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신내맛집 버터감튀 곱창콩나물불고기 콩불

by 빛나는갱이 2023. 7. 25.
728x90

오늘은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어서 연신내 로데오거리에 있는 콩불 매장에 왔다.
원래 같았으면 마라샹궈나 마라전골, 짬뽕을 먹었을 텐데 오늘은 예전에 먹은 콩나물 불고기가 생각이 났었다.

콩불에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해서 어떤 걸 먹을지 한참을 고민한 끝에 곱창콩불을 주문했다.
닭갈비 콩불도 먹고 싶었지만 우리가 주문한 곱창콩불은 일반 곱창이 아닌 화덕에 구운 곱창이라 화덕곱창콩불이 더 먹고 싶었다.
또 세트 메뉴가 있어서 배가 많이 고픈 우리는 참지 못하고 콩불에 감자튀김, 우동사리까지 주문해 버렸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콩불 조리방법도 읽어보고 맛있는 냄새를 참으며 우리가 주문한 음식이 나오길 바라고 있었다.
잠시 후 기본 반찬과 엄청 많은 양의 밥, 미역국이 나왔고 버터 갈릭 감자튀김도 나왔다.

콩불에 버터갈릭감튀? 이라 하면 조금 생소하겠지만 매콤한 콩불엔 갈릭 감튀가 최고였다.
달달한 감튀가 매운맛을 잡아줘서 계속 먹을 수 원동력이 되었다.

우리의 메인 메뉴인 화덕곱창콩불은 처음부터 끝까지 직원분이 조리해 주셨다.
덕분에 힘을 들이지 않고 편하게 기다리면서 화덕곱창콩불이 맛있게 익기를 기다렸다.

어느정도 익은 화덕곱창콩불에 마지막으로 우동사리를 넣고 나서야 우리는 진정한 콩불을 먹을 수 있었다.
이름 그대로 곱창에선 화덕 맛이 나서 너무 맛있게 먹었고 우동면은 탱탱해서 식감이 너무 좋았다.
우리는 맵기를 기본으로해서 엄청 맵지는 않았지만 매콤한 맛에 젓가락을 놓을 수가 없었다.
배가 불렀지만 기본으로 나온 공기밥이 많이 남아서 우리는 볶음밥 재료 1인분을 추가해서 맛있는 볶음밥까지 먹구 콩불을 나올 수 있었다.

콩불

서울 은평구 연서로29길 14-4 1층

월, 수 ~ 일 11:30 - 23: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C세트 : 곱창콩불+우동사리+버터갈락감자 25,800원
  • 볶음재료 1,500원



728x90